자동 로그아웃 될 예정입니다

남은시간100

회원정보 보호를 위해 “15분동안 입력이 없으실 경우” 자동으로 로그아웃 됩니다.
로그인 시간을 연장하시려면 “로그인 연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주십시오.

로그인 연장하기 로그아웃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회원정보 보호를 위해 “15분동안 입력이 없어 자동으로 종료” 되었습니다.
다시 로그인 하시려면 아래의 “로그인” 버튼을 클릭하여 주십시오.

로그인

홈 역사문화관광 보건소 종로구의회 종로TV 종로사랑

서브메뉴 영역

생활정보

관련사이트

관련사이트 바로가기

본문 영역

본문

옥외광고물

현재페이지 네비게이션

옥외광고물 정의

옥외광고물이란?
  • 상시 또는 일정기간 계속하여 공중(옥외)에게 표시되어 불특정다수인이 자유로이 통행할 수 있는 장소에서 볼 수 있는 간판과 이와 유사한 것
  • 광고물은 크게 일반적인 자사광고물과 대형상업광고물로 나누어집니다. 이 구분에 따라 허가(또는 신고) 절차와 구비서류가 달라지게 됩니다.
    여기서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은 광고물은 반드시 설치(표시) 전에 허가(또는 신고)를 받으셔야 한다는 점입니다.
    서울특별시 옥외광고물 등 관리조례 따라 상업지역, 주거지역 등 용도지역으로 구분하여 광고물의 총수량을 조정관리하고 있으므로 확인하시고 설치하셔야 합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1유형:출처표시」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만족도, 한줄의견, 자료실명제

페이지 만족도, 한줄의견
페이지 만족도
페이지 내용 수정 요청
  • 자료관리:
    도시디자인과 강진아
  • 전화:
    02-2148-2744
  • Fax:
    02-2148-5926
  • 최종수정일:
    2020년07월23일